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카페/효자시장맛집]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추천 포항디저트맛집

by 다포유kim 2023.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자시장에 있는 디저트카페 커들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까만 갔다가 달달구리한 거 먹으러 들린 카페인데요. 작고 귀여운 카페였습니다.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왕추천합니다. 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는 제과제빵을 졸업하고 5년 경력이 있으신 사장님도 너무 귀여우시고 친절하심'-' 커들러 뜻이 안아주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고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싶은 마음으로 지어졌다고 한다. 카페 분위기도 그에 걸맞았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 10번길 18 1층 101호 커들러 (kudller) 

시간 - 화 목 12:00 - 20:30(라스트오더 20:00) 일 12:00 - 18:00(라스트오더 17:30)

매주 월요일 휴무, 둘째 넷째주 일요일도 휴무

전화번호 - 0507-1353-2921

반려동물 동반가능 

 

2. 메뉴과 매장분위기

음료메뉴에는 커피, 논커피, 티 에이드 등 있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라면서 기분 좋음. 그리고 카운터 옆쪽으로 디저트들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었다. 꽤나 다양힌 디저트들이 있다.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스콘, 처음 보는 티그레? 도 있었다. 디저트 들은 하나하나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신선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친한 언니는 디저트 광이라 포장해서 티그레를 챙겼고 우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세잔과 소금초코마들렌을 주문했다. 매장은 조그마하고 따듯한 느낌?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나무와 베이지색으로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 테이블은 세 개 정도 있고 아주 작은 좌식으로 된 (동굴?) 같은 방도 있었다. 딱 2명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 커플이 앉기에 좋을 거 같다. 전체적으로 청결했고 화장실도 깨끗했다. 조용한 분위기에 편하게 쉬었다 가기 좋은 카페인 거 같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보니 반려동물동반가능이라 적혀있어서 반려견이 있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거같다. /포항반려견동반가능카페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3. 맛 

아메리카노는 금액에 비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먹자마자 바로 오~ 했음) 소금초코마들렌은 단짠단짠 신기한 맛이었다. 겉은 딱딱해 보였는데 속은 촉촉해서 부드러웠고 초코도 촉촉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더 맛있었다. 그리고 추로스 휘낭시에도 맛보았는데 이건도 완맛탱.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완전 찰떡쿵떡이었다. 진짜 한입 거리였지만 쪼개고 쪼개서 야금야금 다 먹어치웠다. 디저트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휘낭시에도 그렇고 다른 디저트 집에서 먹어본 디저트보다 촉촉하고 맛있었다.  포항효자디저트카페맛집 인정! 커피도 맛있음!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포항효자시장디저트카페 커들러 포항디저트카페 포항맛집

 

 

4. 결론

효자시장에서 밥먹고 디저트 먹으러 가기에 딱좋은 곳인거같다. 가격도 저렴하고 디저트도 너무 맛있음. 조용한 분위기라 편하게 쉬었다 가기에도 좋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고 구경할수도 있어서 좋았다. 커피도 맛있어서 더 좋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가서 기분좋았던 효자디저트카페!! 왕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