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이동맛집] 흑돼지구이 / 포항회식,모임 장소추천

by 다포유kim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포유킴입니다. 오늘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흑돼지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포항에 와서도 많이 찾아봤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흑돼지구이집!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11번길 19 

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54-286-3379

어린이 의자있음, 앞치마 있음

https://map.naver.com/v5/search/포항이동%20흑돼지구이/place/3478381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흑돼지구이

map.naver.com

 

2. 매장 분위기와 메뉴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며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가게 안은 방으로 되어있다. 그런데 식탁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단체 회식을 하기에 좋은 구조였다. 전체적인 매장 청결은 깨끗했고 좁지 않았다 

흑돼지구이집 메뉴는 소금구이, 오겹살, 돼지목살 냄비갈비, 냄비쫄띠기, 한우갈빗살, 수육, 점심특선( 버섯찌개, 두루치기, 김치찌개) 등이 있다. 

우리는 흑돼지보쌈 6만 원짜리와 돼지쫄띠기를 시켰다. 

보쌈은 야들야들하고 누린내가 안 나고 맛있었다. 쫄띠기는 소주안주로 먹기에 너무 좋았다. 매콤 짭짤한 맛이었다. 양은 그럭저럭 괜찮았다. 역시 냄새는 나지 않았다. 

다음에 왔을 때는 흑돼지구이를 먹어보고 싶다.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포항 흑돼지맛집/ 포항 이동 흑돼지구이

 

 

3. 결론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가 깔끔하고 주차도 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그리고 흑돼지 보쌈과 쫄띠기는 내 입맛에 꼭 맞았다. 맛있게 잘 먹음. 회식,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했다. 점심특선도 잘되어있어서 점심때도 와보고 싶었다. 돼지를 좋아한다고 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