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신상카페] 에스크아웃 /효자동신상디저트카페,브런치카페

by 다포유kim 2023.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효자동에 새로 생긴 에스크아웃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신상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특히 오픈시간이 일러서 너무 좋았다. 초딩맘이라 아이들 보내고 일찍이 시간이 나는데 오픈을 11시이후에 하는 음식점이나 카페가 많아서 항상 아쉬웠는데 여기는 오픈시간이 10시!!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2번길 41 2층
시간 - 매일 10:00 - 22:30 (5월은 18일 목요일 하루휴무 이후 고정휴무는 아직 미정)
전화번호 010-4870-3622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2. 매장분위기와 메뉴

신상카페이다보니 확실히 깨끗했고 외관건물도 새로 지은 건물인지? 깨끗했다. 효자길 들어오면 확실히 눈에 띈다. 주차는 길목에 주차하면 된다. 입구는 골묵 뒤쪽으로 들어가는 문과 큰길로 들어가는 문으로 두 군데로 들어갈 수 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 매장은 아담한 사이즈로 통창이 되어있어서 가게가 넓어 보이고 답답하지 않다. 작은 소품이나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인테리어였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서인지 우리는 11시 도착이었는데 한자리만 남아있었다. 다행히 웨이팅은 피함. 메뉴는 다양하게 있다. 우리는 에스크아웃 플레이트랑 콜드파스타를 시켰다. 그리고 음료는 복숭아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콜드파스타가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플레이트는 감자가 제일 맛있었다. 다양하게 맛보기에는 플레이트가 좋지만 콜드파스타가 확실히 더 맛있었음. 치아바타를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보기로!! 3시경에 나왔는데 나오는 길에 보니 재고소진이라고 적혀있었다. 웨이팅이 있는 만큼 인기 있는 곳인 거 같다. 한번 가보기를 추천한다. 웬만하면 오픈런하시길!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입구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입구 2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아기의자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셀프코너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화장실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화장실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포항 효자동 신상카페 / 에스크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