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밥집] 본스시 /포항롯데백화점맛집

by 다포유kim 2023. 3. 22.
반응형

안냥하세요. 다 포유 킴입니다. 오늘은 스시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긴 그냥 롯데백화점 쇼핑 하러 갔다가 들린 곳이에요. 며칠 전부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참을 기다리다 9층 고객센터에 들렸다가 본 초밥을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 영업시간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학산로 62 본관9층
영업시간 롯데백화점과 동일
전화번호 054- 230-1907 포장가능
 


2. 메뉴

매장 들어오기 전에 샘플로 음식들은 모양으로 만들어 나서 음식을 미리 볼 수 있게 전시해두었다. 메뉴를 고르실 때 참고 하시길
메뉴는 세트, 단품, 모둠, 덮밥, 면, 튀김, 샐러드 등이 있었다.나는 초반만 조지기를 위해 모둠초밥 상 17,000원짜리를 선택하였다. 가족 커플 세트는 다양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왕추천추천!!

 

포항 본스시
포항 본스시
포항 본스시
포항 본스시



3. 음식

초밥이 나오기 전에 샐러드 우동 미소국이 먼저 나왔다. 맛이 전부 평균정도 그 다음으로 초밥이 나왔다. 연어초밥, 새우초밥, 광어초밥, 계란말이, 뿔소라초밥, 타코고추냉이 초밥, 유부초밥 이런 식으로 고루고루 나왔다.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밥 양도 그렇고 신선도도 괜찮았다. 원래 초밥집 가서 점심특선을 먹으면 항상 한두 개는 남아야 배가 불렀는데 이번에는 다 먹었다. 아마 우동을 남겨서 그런 거 같다.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하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특상 추천!!

 

포항 본스시
포항 본스시



4. 매장

매장에는 대체로 깔끔하고 깨끗했다. 자석 간의 거리도 있었고 룸도 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룸으로 가서 식사해도 될 것 같았다. 애기 의자도 있었다. 

 

포항 본스시

 

5. 결론 

다시 올 의향이 95프로 있음! 매장 분위기 직원들도 친절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금액이 조금 비싼가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으니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