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맛집] 598양꼬치 /이동양고기집,이동술집

by 다포유kim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 For You 킴입니다 오늘은 이동에 위치한 양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고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대부분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요즘 양고기는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사람들이 최근에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그래서 요즘 양 고기 집에 부쩍 사람이 많이 늘고 있다. 서울 신림동에 차이나타운 대박 맛집 598 양꼬치!! 포항 이동에 생겼다고 하여서 찾아가 봤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1. 위치와 시간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59번길 11-12
시간 - 매일 12:00 - 24:00
전화번호 - 0507-1323-598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매장 분위기와 메뉴

사람들은 꽤 있었다. 매장안은 깔끔했고 자리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다. 안심식당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음. 양꼬치, 양등심갈비 오징어, 새우구이, 소시지, 메추리, 통갈비전골, 마라탕 등등 양고기집에 있는 기본 메뉴들은 다 있는 거 같다. 우리는 양갈비와 양다리를 시켰다. 양갈비는 구워져 있는 걸 주면 한 번 더 구워서 먹으면 되고 양다리는 통으로 꼬치에 끼워 구워주신다. 양다리는 뼈에 남아있는 살은 들고가셔서 살만 따로 다 발라주신다. 비주얼이 끝판왕 맛은 부드럽고 쫄깃하고 냄새도 안 났다. 정말 맛있음. 그리고 향라닭날개를 시켰는 고추와 함께 튀겨 나왔다. 맵지는 않고 바삭바삭한고 맛있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심. 금액대비 양은 많지는 않은거같았다. 그런데 양꼬치보다는 확실히 맛있었다. 양꼬치만 먹어본 다포유킴 ㅠㅠ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포항 이동 598양꼬치 / 이동맛집 / 포항맛집 / 포항양고기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