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맛집] 소설가 효자점 /포항효자소고기

by 다포유kim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효자동에 위치한 가성비 괜찮은 소고기집 소설가를 다녀왔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매장입구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형산강북로 79 1층 

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 0507-1411-6002

주차가능, 단체석 있음

 

2. 매장분위기

숯불화로구이 전문점 효자에 있는 소설가. 가게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있고 총 세대정도 가능하다. 앞쪽 주차는 작지만 효자강변에 위치해 있어서 강변길에 주차를 하고 올 수 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이 이용가능하다. 밖에서 본 소설가는 한국 느낌이 나는 한옥 같은 분위기이다. 매장 안 분위기도 아늑하고 나무색으로 한옥느낌이 난다. 자리를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옆에 신경 쓰이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테이블마다 환풍기가 달려있었다. 테이블은 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고 단체석도 있었다. 한편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자리가 있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는데 편리했다. 화장실도 남녀분리화장실이다.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다. 밑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3. 메뉴와 맛

일단 소설가의 장점은 가성비가 좋은 것인데 고기가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메뉴는 고기류, 사이드, 음료, 주류 등 고깃집답게 고기 메뉴가 메인이었다. 고기에는 갈빗살, 우설, 토시살, 부챗살, 육회, 육사시미등이 있다. 그리고 된장찌개, 냉면, 미역국 등이 있고 주류에는 소주, 맥주, 와인이 있다. 소설가 sns 공유시 음료수 1병이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식사사진을 촬영한 뒤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를 단뒤 올려주시면 직원 확인 뒤 음료수를 하나 공짜로 준다고 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눈꽃갈빗살과 눈꽃갈비살 양념을 시켰다. 숯이 들어오면 열심히 구워서 먹으면 된다. 입에서 살살 녹는 꽃갈빗살! 맛있었다. 양은 적당했고 와사비와 같이 먹으니 더 감칠맛이 났다. 불이 강해서 고기는 금방 익혀 먹을 수 있었다. 내 입맛에는 양념이 더 맛있었던 거 같다. 역시 애기 입맛 ^^ 밑반찬이 셀프라 야채랑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셀프바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눈꽃갈비살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눈꽃갈비살
포항효자맛집/포항소설가/포항고기맛집/효자맛집/효자점 소설가

 

 

4. 결론

포항 효자점 소설가는 가성비로 먹을 수 있는 소고기집으로 괜찮은 거 같다. 맛도 좋고 밑반차도 셀프라서 너무 좋음.(미역국이 있어서 더 좋음 아이들이 있으면 밥 말아서 먹이기에도 좋았다). 강변에 위치해서 주차나 바깥 풍경을 보고 먹기에 좋았고 환풍기 시설이 잘되어있어서 냄새도 많이 안 나고 연기도 잘 잡아주었다. 대체먹인 반찬은 먹을만했고 매장 내는 청결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가성비로 소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기에 좋은 소설가.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