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맛집]오하이잔 oh! hi zan /이동 대잠동 브런치, 커피, 와인,비어 맛집 남구 반려동물동반카페추천 /

by 다포유kim 2023.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포유킴입니다. 오늘은 포항 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빨리빨리 올리고 싶었다. 포항 대잠동 시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9 1층 오하이잔

시간 - 매일 10:00 - 2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362-4940

인스타그램 - https://blog.naver.com/sohye4940

 

 

 

2. 매장 분위기와 메뉴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리코타치즈샐러드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 크로와상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 클럽샌드위치
포항 브런치카페 대잠동맛집 / 오하이잔 / 반려동물동반가능

사진으로 검색을 했을때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색감이 좋아서 가보게 되었다. 도로변 1층에 바로 위치하고있다. 시청 건너편에 있고 주차는 조금 혼잡하긴 하나 길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고 창가자리에 앉았다. 소품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보였다. 아기자기하고 사진 찍기에 좋은 감성으로 잘 꾸며놓아서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왔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완전추천

 

메뉴는 정말 다양했다. 브런치카페인데 떡볶이도 있고 카레, 샌드위치, 잠봉뵈르, 와인 커피, 맥주 거의 한식 양식을 전부 즐길수있게 되어있었다. 우리는 여자 두 명에서  브런치를 먹을 생각이라 크로와상과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시켰다. 먹다가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어서 샌드위치도 시켜봄. 

리코타치즈샐러드에는 샤이머스켓과 귤에 치즈와 양상추들 다양하게 들어가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괜찮았다.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크로와상은 안에 사진으로 봤을 때 치즈인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이었고 블루베리도 얹혀있었다. 한입 먹는 순간 완전 내 스타일 진짜 맛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사실 이거 먹고 다른 메뉴도 너무 궁금해져서 샌드위치도 시킴 배 터질 뻔 결국 남겨서 포장해서 왔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음. 커피도 무난한 맛이었고 산미 있는 커피는 아니였다. 

물과 휴지는 셀프코너에 비치되어있었다.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하니 반려견과 산책 후 와서 먹기에도 좋을 거 같다.

 

3. 결론

진짜 숨은 맛집임. 진짜 맛있음. 특히 크로와상이 진짜 찐맛집이었음. 시청에 오게 된다고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내돈내산 찐후기 입니다. 절대 광고 아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