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맛집]바닷마을 삼겹 / 상도동숨은삼겹살맛집, 모임장소추천

by 다포유kim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포유킴입니다. 오늘은 포항 상도동에 위치한 바닷마을 삼겹이라는 삼겹살 집을 소개하려합니다. 해산물과 함께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1. 위치와 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상도로16번길 30 1층 (상도동 248)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43297758?c=18.51,0,0,0,dh 

 

네이버 지도

바삼

map.naver.com

 

시간 - 월- 토 17: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42-5493

 

2. 매장분위기와 메뉴

매장은 깔끔하고 크진 않지만 아담한 사이즈의 삼겹살집이다. 가게 앞에는 수족관이 있어서 해산물도 파는 걸 알 수 있다. 너무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외식을 즐기고 싶다면 좋을만한 장소인 거 같다.

메뉴는 대패삼겹살과 삼겹살, 홍어, 돌문어, 고동이 있고 식사로는 된장찌개, 국수, 볶음밥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바삼 set를 시켰다. 세트메뉴는 기본 3인이나 5인일시에 주문이 가능했다. 그날그날마다 세트메뉴의 해산물은 다르게 나온다 내가 간 날은 고동과 문어가 나왔다.

밑반찬도 신선하고 다양하게 나왔다. 나물반찬이 많이 나와서 같이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나물킬러인 나는 눈 돌아감

버섯도 팽이버섯과 새송이버섯이 나와서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왔다.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포항 상도동 바삼/ 상도동맛집/포항홍어/상도동삼겹살맛집/포항모임장소추천

 

3. 결론

다 먹고 나왔을 때 잘 먹었다는 말이 절로 나옴.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삼겹살과 같이 먹기에 너무 좋았다. 가게도 깨끗하고 정돈이 잘되어있어서 기분 좋게 모임을 하고 왔다. 많이 넓지 않아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다. 결론으로는 또 가고 싶은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