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색체험] 포항 리프패럿 효자점 새 앵무새분양

by 다포유kim 2023.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포유킴입니다. 오늘은 포항 효자동에 위치한 리프패럿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말 아이들과 함께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 리프패럿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와 시간 

위치 - 포항시 남구 효성로 15 2츨 202호

시간 - 토,일 12:00 - 19:00 월-금 14:00 - 19:00

매주 월 정기휴무

주차장 O 건물 뒤편 

 

 

2. 메뉴와 입장료

 

1인 1 메뉴 음료를 시키면 된다. 음료메뉴는 엄청 다양했다. 금액대는 7500원에서 8500원 정도였다. 

만약 음료를 먹고 싶지않으면 입장료 6000원만 내면 된다.

음료를 마시는 게 개이득

보틀에 음료를 담아주는데 보틀은 다 먹은 뒤 가져갈 수 있다. 생각보다 금액이 좋아서 가성비가 좋다. (일반 카페보다 음료는 비싸지만 입장료가 따로 없다는 것) 

새모이 체험은 주문대 앞에 3000원에 다양한 종류로 팔고 있다. (작은 새, 큰 새 모이로 구분되어 있다.)

그리고 말하는 인형 앵무새, 앵무새 색칠공부 구슬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쇼핑할 맛 남)

 

포항 효자 리프패럿  동물먹이주기체험 이색체험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3. 체험 후기

 

자리를 잡은 뒤 기다리면 사장님께서 새를 두 마리 작은 횃대가 있는 곳에 데리고 온다. 자리에 앉아서 사온 모이로 새들에게 줄 수 있다. 새를 손위에도 올려보고 자유롭게 새를 구경할 수 있다. 

작은 새라 깨물어도 아프지 않아 아이들이 만지기에 좋았다. (사랑앵무였음)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그리고 큰 앵무새들은 곳곳에 있는데 아이들이 만지기에는 깨물리면 많이 아프니 눈으로만 봐주길 권장하셨다.

우리 옆에 있던 회색앵무는 엄청 말이 많은 수다쟁이였다. 안녕, 안녕하세요 등 혼자서 계속 얘기함. 예전에 경주 버드파크에서 들었는데 아주 똑똑한 아이라고 했었다.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효자 리프패럿  동물먹이주기체험 이색체험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새 말고도 골든햄스터, 토끼, 하늘다람쥐가 있었고 새 종류는 아주 많았다.

햄스터도 자리에서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다. 사랑앵무를 보다가 다른 새를 구경하고 싶다고 하면 다른 새들로 바꿔주신다.

새들이 자꾸 책상에서 날아서 바닥으로 도망가서 잡느라 고생을 좀 했다.

 

 

3. 매장분위기

 

처음 들어갔을 때 살짝 냄새가 나긴 하지만 이 정도의 당연하게 있을 법했고 충분히 참을만했다. (있다 보면 적응됨 ) 매장은 전체적으로 청결했고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새들을 설명하는 글과 주의 사항들이 붙어 있었다. 

그리고 골든햄스터와 새들도 입양하는 듯했다. 매장 한 곳에는 새 용품들도 팔고 있었다. 우리가 있는 동안 직접 키우시는 분이 새를 데리고 와서 새 용품을 사가시기도 했고 호텔링도 된다는 글도 있었다. 새를 키우시는데 오래 집을 비우시게 되는 분들은 호텔링을 추천한다.

화장실도 청결했다.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포항 이색체험 동물먹이주기 효자동 리프패럿

 

4. 결론

편하게 놀 수 있는 분위기였고 새들을 마음껏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조금 지루할까 걱정했는데 새 말고도 다른 애완동물들이 있어서 다양항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그렇지 않았다.

아이들과 주말이나 평일에 큰 비용 안 들고 이색체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