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맛집]호우섬 / 신세계백화점 센텀 맛집/딤섬,우육탕면,밀크티맛집

by 다포유kim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포유킴입니다. 오늘은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식당 호우섬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센텀 신세계백화점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즘 핫한 호우섬에 다녀왔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와 시간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1층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69506207?lng=129.1295233&lat=35.1688179&placePath=%2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호우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map.naver.com

 

시간 -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30 (백화점휴일에은 영업하지 않습니다. )

전화번호 - 0507-1472-1288

 

 

2. 매장분위기와 메뉴

 

호우섬은 홍콩의 대표음식을 현지의 느낌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홍콩의 대표 일상식 메뉴로 딤섬, 누들, 뽀짜이판을 파는 곳이다. 매장 분위기도 홍콩의 분위기로 꾸며놨다. 센텀신세계 푸드코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개방적인 식당 분위기인데 호우섬만 테두리 안에 들어가게끔 되어있는 레스토랑이다. 대체적으로 매장분위기는 깔끔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았음 그래도 일요일에 간 거 치고는 대기가 그렇게 많이 길지는 않았다. 우리 앞에 대기팀 총 5 팀. 조금만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웨이팅은 카톡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웨이팅을 하면서 앞에 큰 메뉴판으로 음식을 고르고 들어감 친구가 전에 와서 솥밥은 먹었는데 별로라고 해서 패스

그래서 우리가 고르게 된 메뉴는 마늘칩꿔바육과 쯔란 오징어튀김, 매운 소고기탕면, 쇼마이를 시켰다. 여자 3명이었음...ㅋㅋ 양은 많을 거 같지만 모지란 거보단 낫겠다 싶어서 마구 시킴. 맥주도 시켰다. 망고맥주와 칭타오, 홍차맥주 

라조장이 식탁에 있었는데 이건 따로 판매도 하고 있었다. 그리고 양배추 피클로 밑반찬이 나왔다. 

음식은 많이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빠르게 나온 거 같았다. 차례차례 나와서 한 번에 같이 먹을 수 있었음. 

일단 소고기탕면은 마라탕에 면이 들어간 느낌.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다. 그리고 꿔바육은 돈가스 같았는데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평타 치는 맛? 그리고 쯔란오징어튀김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음. 그리고 쇼마이는 금액에 비해서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맥주는 망고맥주는 거의 음료수 수준. 홍차맥주가 맛있었다. 메뉴는 네 개 시켰지만 생각보다 많다는 생각을 못하고 먹었다. 양이 대체적으로 작은 거 같음. 

 

 

 

3. 결론

 

대체적으로 맛은 좋지만 우와 하면서 진짜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음. 양에 비하면 비싼 편인 거 같다. 딤섬은 확실히 딤딤섬이 더 맛있는 듯.

여자세명에서 4개 시켜 먹었는데 그렇게 많았다고는 생각이 안 들었다. 양이 조금 작은 편이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