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포항 2046 팬스테이크

by 다포유kim 2023. 3. 19.
반응형

포항 2046 팬스테이크 롯데백화점

1.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 - 경북 포항시 북구 학산로 62 본관 9층

시간 - 월 - 목 10:30 - 20:00

          금 - 일 10:30 - 20:30


피자가 먹고 싶어서 찾게 된 2046 팬 스테이크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설치 되어 있어서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매장은 생각보다 컸고 좌석도 많았다.

 

2. 메뉴


2046 팬스테이크의 이름의 의미가 메뉴판에 잘 설명 되어 있었다. 이름의 의미는 가열된 무쇠 팬에 20 일간 숙성한 소와 46가지의 재료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을 팔겠다는 의미의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한다.
음식종류는 팬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등과 음료들이 있었다.
나는 고르곤졸라 피자 와 페퍼로니 피자,고르곤 졸라 미트 크림 파스타, 쉬림프 &  엔초비 오일파스타 총 네 개를 주문하였다. (성인 2,아이 2)

 

3. 음식


시킨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 메뉴가 나왔다. 유자 ?소스가 뿌려진 샐러드와 피클이 먼저 나왔다.


맨 먼저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왔다.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먹다가 찍음.. 비주얼 죄송)치즈도 두껍고 빵은얇고 손잡이부분은 바삭 했다. 피자에 찍어 먹는 꿀도 주셨다. 생각보다 맛있었고 양도 너무 얇지않고 두툼했다.

다음으로 고르곤 졸라 미트 크림 파스타 나왔다. (또 망각하고 먹다가 찍음..) 미트, 브로컬리 버섯 등 많은 재료가 들어가 있었다. 소스와 재료가 넉넉해서 좋았다.


다음으로는 쉬림프 & 엔초비 오일파스타가 나왔는데 처음에는 홍합이랑 다른 해산물이 들어 있어서 잘못 나온 줄 알았는데 새우가 들어 있고 오일파스타여서 맞겠 하고 먹었다. 시킨 메뉴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이건 적극 추천!!


그리고 페퍼로니 피자가 나왔다. (이것만 안 먹고 찍음 블로거 되기 힘듬) 올리브도 많이 있고 피자도 두툼했다. 이것도 합격!


우린 성인 2명 아이 2명에서 메뉴 4개를 시켰는데 양이 좀 많아서 페퍼로니 피자 절반은 포장해서 왔다. 포장 용기는 튼튼한 플라스틱에 해주셨고 롯데백화점 종이 가방에 넣어주셨다.

 

4. 결론


별 큰 기대 없이 들어왔는데 일하시는 분도 너무 친절 하시고 매장 구조상 음식 하는 걸 볼 수 있는데 기다리면서 구경 하기에도 좋았다. 너무 너무 만족스러웠다. 롯데백화점 내부에 있어서 쇼핑을 하고 가기에 위치도 좋고 주차도 쉬워서 편리한 거 같다. 그런데 맛과 양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꼭 꼭 와 보길 추천 한다.

다시 올 의향 100%

다포유는 솔직한 후기만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