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포항 쌍사 마요네즈

by 다포유kim 2023. 3. 18.
반응형

포항 쌍사 마요네즈 술집  

처음에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관심을 가졌는데 메뉴도 제가 좋아하는 거 투성이!! 영일대해수욕장에 있는 마요네즈만 구경했다가 쌍용사거리에 생긴 마요네즈!!쌍사 나갈 때마다 들리게 됩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꼬치집 마요네즈를 소개하려 합니다.

 

1. 위치와 시간


영업시간
토. 일 18:00 - 04:00
월. 화. 수. 목. 금. 18:00 - 03:00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상대로 78 1층
메뉴는 다양하게 있다. 주류도 소주 맥주 하이볼 사와 골라골라

 2. 메뉴와 음식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꼬치와 세트메뉴, 주류도 다양하게 있었다. 예전에 진저하이볼 시켰다가 너무 양주 맛이라 3분의 1만 먹고 남긴 적도 있다. 한판세트가 인기 메뉴인거 같았는데 1차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소소하게 시키기로 다음에는 꼭 시켜봐야겠다. 
모듬 꼬치세트와 마요 라멘 2단계를 시켰다.
메뉴가 나오기전에 먼저 쌀대롱을 준다. 내가 완전 좋아하는 과자라 순식간에 사라져서 나중에 하나 더 시켰는데 500원이라고 한다. 500원이면 더 주문 시켜!!!

꼬치세트가 먼저 나왔다. 
왼쪽부터 염통, 닭껍질, 닭껍데기, 오른쪽 그릇에 있는 것들은 사실 잘 모르겠지만 돼지고기 닭목살인거 같았다. 마요네즈에서 제일 귀여운 마요네즈 소스 그릇 주머니에 넣어가고 싶은 비주얼

다음으로 나온 마요 라멘

맵기 정도를 정할 때 물어보니
1단계는 신라면 맵기.
2단계는 불닭 맵기.
3단계는 개 맵기 ^^
맵찔이 나는 2단계 불닭으로 초이스
맛있게 매운 정도?? 소주 안주로 딱이다. 다진 마늘이 많이 들어간 거 같았다. 그래서 아주 진하고 감칠맛이 많이 났다. 자극적인 걸 선호한다면 꼭 맛보길 추천한다.

 

 옆 테이블에 찹쌀떡 시킨 거 보고 우리도 추가!

찹쌀떡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그냥 가래떡 느낌쓰 더 몰캉하고 해야 하는데 생각했던 거랑 달라서 조금 아쉬웠다.


3. 음료와 주류

그리고 주류에는 다양한 하이볼이 있는데 일차에서 너무 먹고 온 탓에 배가 불러 알쓰지만 소주를 먹었다.
하이볼은 예전에 먹었을 때 피치하이볼이 내 입맛에 맞았다.

4. 매장 분위기

매장 분위기는 약간 일본 느낌?
크진 않지만 자리는 생각보다 많은 거 같았다.
뒤쪽으로 들어가면 작음 방 같은 곳에 또 자리가 있었다.
그래도 핫한 마요네즈 나중에 9시쯤 지나니까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다. 한달 전에는 웨이팅도 있어서 가게 앞 벤치에 앉아서 기다리곤 했다.
다양한 연령대가 오는것 같았고 알바생들도 아주 친절했다.


5. 결론

그래서 마요네즈는
★★★★☆
별 네개!!
아쉬운점 없고 맛도 아주 완전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맛있게 즐길수 있는 정도인거같다.
일차로도 괜찮지만 이차로 오기에 딱 좋은 곳이다. 배부르면 작은 양으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마요네즈 애정 해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